LG 그램과 맥북을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맥북을 선택했어요.

예전에는 노트북을 매장에 가서 비교해보고

설명을 듣고 샀는데 이번에는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구매했어요.
스마트한 시대에 인터넷으로 !최저가로 !
무엇이든 구매 할 수 있어요.

인터넷 최저가 추천해요

저는 다나와 사이트와 쿠팡을 보며 가격을 비교해보고 구매했어요.

구성용품은 듣던대로역시깔끔합니다

저는 스페이스 그레이를 사고싶었는데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쿠팡에서는
품절이였어요.
골드와 실버만 남아있는 상태라 실버를 선택했어요

언어설정하고 여러가지 셋팅이 끝나면

짜잔!
아니 진짜 너무 이쁘고요..너무 좋아요

참고로

맥북 에어 13인치는 맥북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라인이에요. 가격이 장점이라면 장점이고 더 찾으면 많지만 가볍고 이쁘고 간지가 넘치고 가장 큰 장점들...^^

128GB와 256GB선택이 가능한데
가격 차이가 40만원 정도 나더라구요.
고민끝에 128GB로 구매했습니다.
대신에 10만원대 외장하드를 구매했어요!
외장하드도 많이 알아보고 삼성 Y3 외장 하드를 구매했습니다.

맥북에 더 익숙해지면
다시 리뷰하러 돌아올게요~

#맥북 #맥북에어13인치2019 #맥북에어 #맥북13인치 #노트북추천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