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져서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요즘 입니다!

오늘은 강아지가 감기에 걸리는 것 그리고 요즘 심각한 코로나에 걸리는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해요.

 

우선 감기!!

감기에는 걸리는 거 다들 아시죠?

저는 몰랐는데 저희 강아지가 감기에 걸린적이 있어서 알게되었어요!

그리고 친구네 강아지도!...

나이가 많은 강아지들은 감기도 조심해줘야해요!

물론 모두들 감기를 조심해야하지만.

 

강아지 코로나 ?!

강아지나 고양이에게 코로나 19는 연관성이 없다는 글을 읽었어요.

하지만 또 어떤 기사를 읽어보니 코로나19 감염사례는 홍콩에서 2건 있었다고 해요.모두 무증상,

그리고 반려동물이 사람에게 코로나19을 옮긴다는 증거는 아직 없다고합니다

그리고 기사에 의하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보였던 세계 최초 반려견이 숨졌다고 해요.

정말 무섭죠?

 

제가 조사한 결과 아직 정확하게 판정이 나오지 않은 것 같아요.

여러분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찌되었던 우리 모두 조심해서 나쁜것은 없다 ! 라고 생각합니다.

 

추운날씨에 다들 조심하세요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