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에서 이쁜 카페는 처음 가봤어요!
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사상에 위치한 카페 에그머니나는
첨가물을 넣지 않은 포르투갈식 수제 에타르트를 만들고 있다고 해요☺️

가게 앞에 있는 계란 의자가 너무 귀여워요

커피를 내리는 곡

내부

내부

내부

내부

저희는 안쪽에 앉았는데 자리 앞에 귀여운 인형이 있었어요.

마스크를 끼고 있는 귀여운 강아지!

저희는 이른시간에 가서

손님이 없고 조용했어요.

하지만 몇시간 이야기 하다 보니

가게에 손님이 가득 이였어요..🙄

메뉴

에이드 2잔과 밀크티,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카페라떼

그리고 초코,인절미,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 정말 맛있었어요!!
기본 에그타르트가 가장 입맛에 맞았어요

설정

트랙백

댓글